ECO-maker
하이브리드 관제 시스템
하이브리드 관제시스템, Eco-maker는 실시간 미세먼지 농도에 따른 공기정화장치 가동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개선해 줌과 동시에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고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처를 찾아내어 전력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구현된 빌딩/건물 하이브리드 관제 시스템입니다.
단독형 ECO-maker 관제시스템
각 층마다의 미세먼지 농도를 실시간 체크를 하여 각 층에 맞는 공기질 개선을 할 수 있다. 미세먼지 농도의 따라 자동으로 환풍기 및 공기정 작동되며, 공기가 맑을 시에는 환풍기나 공기정화기의 전원을 차단 해줍니다.
복합형 ECO-maker 관제시스템
멀리 떨어진 곳도 실시간으로 미세먼지를 체크하여 피드팩을 주고 관리할 수 있다. 복합형 미세먼지의 농도에 따라 환풍기 및 공기정화장치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멀리 떨어져있는 곳도 관제 가능. 깨끗한 공기를 유지 시키며, 또한 공기가 맑을 경우에는 환풍기 및 공기정화장치의 전원을 차단함으로써 에너지 절약도 가능합니다.
클라우드형 ECO-maker 관제시스템
측정기를 설치 후 클라우드를 접속하여 손쉽게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다. 또한 공기정화 장치를 연결하여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on/off를 하여 효율적인 공기 질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하이브리드형 (미세먼지+에너지) ECO-maker 관제시스템
실시간으로 미세먼지 농도와 에너지 사용량을 동시에 관제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관제시스템입니다.